KCCV 2019


초대의글

컴퓨터비전은 4차 산업혁명 및 인공지능의 핵심기술로서 그 학문적 중요성 및 실용적 효용성이 나날이 더 부각되고 있습니다. 컴퓨터비전 분야에서 최근 우리나라 연구자들이 국제적인 수준의 연구결과를 많이 발표하고 있으나 국내 산학연 연구자들과 학생들이 국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 방법 및 결과에 대해 구체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학술 모임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결과를 심도 있게 토론할 수 있는 장이 필요하다는 인식 하에 KCCV (Korean Conference on Computer Vision)를 2014년에 시작하게 되었고 어느덧 6번째 KCCV가 연세대학교에서 2019년 7월8일부터 7월11일까지 개최될 예정입니다.


KCCV 2019 에서는 한국컴퓨터비전학회를 중심으로 프로그램 위원들의 적극적인 노력 덕분에 세계적 수준의 국내외 학자들을 초대하여 더욱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습니다. KCCV 2019에서는 전통대로 해외저명 연구자분들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올해에는 Richard Hartley (Australian National University), Horst Bischof (TU Graz), Michael S. Brown (York University), Yejin Choi (University of Washington) 교수님들께서 초청발표를 해주실 계획입니다. 이와 더불어 ECCV 2018, NeurIPS 2018, CVPR 2019 등의 최고수준 학술대회에서 발표된 논문 다수가 구두 및 포스터 발표를 통해 소개될 예정입니다. 올해 프로그램에서는 몇가지 새로운 시도를 계획하였습니다. Computer Vision 연구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올해에는 처음으로 튜토리얼을 프로그램에 포함시켰습니다. 또한, 곧 박사학위를 수여받을 예정인 국내의 우수 학생들에게 최신 연구내용을 발표할 기회를 주기 위하여 Doctoral Colloquium 역시 처음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시도들로 인하여 KCCV가 해를 거듭날 수록 발전하고 전통있는 학술대회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행사가 최신 컴퓨터비전 연구내용과 미래에 대한 발전 방향을 토론하고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장이 될 것으로 확신하면서 KCCV 2019에 여러분을 초대하는 바입니다.  

KCCV2019 조직위원장

연세대학교 교수

 손광훈 

 

 

  

 

KCCV2019 프로그램위원장

연세대학교 부교수

 김선주

 


  • 프로그램 위원 : 곽노준 (서울대), 김준모 (KAIST), 문태섭 (성균관대), 박인규 (인하대), 윤국진 (KAIST), 임종우 (한양대), 조민수 (POSTECH), 한보형 (서울대), 함범섭 (연세대)
  • 일시 :  2019년 7월 8일(월) ~ 7월 11일(목) (7월 8일 튜토리얼, 7월 9 ~ 11일 Main Conference)
  • 장소 :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후원사

준비중입니다.

    프로그램
    준비중입니다.
    발표자료
    준비중입니다.
    장소안내

    * 장소 :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map.jpg
    등록안내

    준비중입니다.